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연산동 맛집] 부산 연제 짬뽕맛집 최짬뽕달인 사골육수 짬뽕

by Moins 2021. 12. 13.

안녕하세요, 정서적 자유 경제적 자유의 모인 입니다. 오늘은 맛집소개를 할건데요, 

새로 생긴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근처에 위치해 있고요, 쭈욱 따라가다보면 3호선 라인 망미역이 있습니다.

지하철로는 오기 조금 애매한 거리일 것 같네요. 골목 골목에 위치해 있긴한데, 주소로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골육수는 최대한 인공 조미료 사용을 자제하고, 천연 재료로 육수를 우러내어 담백함을 유지하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중화요리의 새로운 건강식단의 불맛을 보여드린다고 합니다.

기본 반찬인데요, 일반 중국집과 별 다를게 없어 보입니다.

저는 볶음우동(?)을 시켰는데, 재료들이 큼직 큼직하고 아끼지 않은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사진처럼 저 크기의 해물들이 잔뜩들어 있습니다.

면발이 보이시나요? 어떻게 만드셨는지 모르겠는데, 밀가루 향이 안나고 엄청 쫄깃합니다. 도중에 보이는 청양고추가 매콤향 향을 돋구어 주네요.

재료와 기본 양이 보이시나요? 일반 짬뽕베이스로 만든줄 알았는데, 짬뽕을 먹어보니 또 그건 아니더라구요.

이 집은 짬뽕이 맛집이고 유명합니다. 국물의 깊은 맛이 오래 우러내서 그런지 향이 독특하더라구요. 한번 쯤은 술마시고 난 후 생각이 날 맛입니다.

밥도 제대로 못먹고 3시간 동안 쉬지않고 운전을 해서 조금 지친 가운데, 손님들도 굉장히 많아서 (맛집이라, 골목인데도 배달도 계속 들어오고,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찐 맛집인정..) 주문한 게 오래걸렸어요. 다 먹고 이제 계산하려고 일어설라고 하니, 주인 분 같으신 분이 오셔서 늦어서 미안한데, 음식이 늦게나와 드린다고 주시더라구요. 불만이 있었지만 표현할 기력도 없어서 기다리다 지쳤어요. 그래도 기다릴만한 것 같은 맛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