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서면 맛집] 부산 서면 숨은 맛집 이자카야 심지, 회 한접시

by Moins 2021. 12. 17.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 정서적 자유를 함께 만들어가는 모인입니다. 오늘은 서면의 숨은 맛집! 이라기엔 많은분들이 아시는 것 같아 조금 서운(?) 하지만, 많은 분들이 맛보셨으면 좋겠어요. 서면내에 횟집은 여기먹어보면 다른데는 못갈 것 같아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11-5 2층

서면 카페 거리쪽에 위치해 있고, 전포에 더 가깝네요

이쪽 길로 몇번 지나친 것 같은데 이런 맛집이 숨어 있을 줄 몰랐어요. 올라가면 뭔가 비밀의 계단을 통해 아지트로 가는 느낌 입니다 ㅎㅎ

메뉴도 깔끔하고, 처음에는 무슨 소자가 4만원이야? 했는데 시켜보면 2명에서는 절대 못 먹을 양입니다. 진짜 맛도 맛이지만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영롱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옆에서 찍으면 카메라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양이 많더라구요. 한 종류도 아니고 다양한 종류 손질만 해도 어마하게 시간과 정성이 들어갈 것 같아요.

연어가 최애 음식 중 하나인데, 다른 연어 횟집에 비해서, 쫄깃하다고 느낄정도로 식감이 좋드라구요. 하지만, 다른 것들이 너무 맛있어서 연어를 유일하게 남겼습니다..(다음에는 밥 안먹고 꼭 방문하길!)

요게 또 심지의 별미 중 하나인, 감자칩입니다. ㅎㅎ 오픈 주방이라 사장님이 감자칩 튀기는 소리가 들리면 얼른 그릇을 비우고 새로 달라고하세요 ㅋㅋㅋ 그러면 갓 튀긴 뜨끈 신선한 감자칩을 맛볼 수 있습니다.

2층에 작게 운영되는데 구석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지점 하나 더 내도 될 정도에 사람들이 매시간 차 있더라구요 ㅎㅎ 대기 손님들이 많아 몇 번 돌아간 적이 있어요. 사장님 보시면 매 마감 때 횟감 손질을 하시고 숙성을 시켜놓으시는데, 이것이 영업 비밀이 아닌가 합니다. 엄청 꼼꼼하시고 친절하셔요. 인테리어만 보더라도 얼마나 정성을 쏟았는지 감이 오실 겁니다 ㅎㅎ 나무 디테일이 면마다 각기 다른 재질에 다시 한번 감탄을 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만족한 하루 보내셨나요?ㅎㅎ 저녁은 좋은 분들과 함께 심지에 술 한잔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