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미국 주식] 델 테크놀로지스 Class c DELL Tech

by Moins 2021. 12. 16.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 정서적 자유의 모인입니다.

견고한 pc 판매 실적에 호조를 보이고 있는데요, Barron's는 23(화) 판매 호조에 힘입어 FY22 3분기 견고한 실적을 달성했는데요,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284억 달러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약 10억 달러 상회를 하였습니다. 비-GAAP EPS는 2.37EKFFJFH, ZJSTPSTJTM 2.30 달러를 웃도는데요, PC 판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한 165억 달러로, 컨센서스를 약 14억 달러를 웃도는데, 그 중 상업용 매출이 123억 달러, 개인용이 43억 달러로 각각 월가 예상치인 112억 달러, 41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또한 IT 인프라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한 84억 달러로 월가 예상치인 86억 달러를 하회하였습니다.

경영진은 21년 1분기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증가율이 12%, 2분기에는 15%를 기록했는데요, PC 의 수요가 칩 부족 및 비용 증가로 인한 수익 악화를 상쇄했다고 분석하였습니다. 현재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닷컴 버블에 이어서 현재 테크 버블이라고 불리우는데, 그 변동폭이 시장내에 몰림 증세로 더욱 큰 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기술적 성장성 미래성, 그리고 물가의 상승 또한 중요 상승 요인이나, 현 시대에 무분별한 주식에 대한 사람들의 투기 심리도 한목 한다고 봅니다.

현재 금리 상승에 대한 이슈로 기술주 위주의 나스닥의 큰 하락폭이 있었으나 장중 어느정도 방어선을 제시했습니다. 인터넷에 도는 유명한 짤 중 하나가 테슬라 600달러에 안사고 900달러 넘으니 줄서서 살려는 사람들의 심리인데요, 주식도 그렇고 모든 것에 가야할 곳이 있다면 그 길목을 지키고 어떠한 변동성에든 긴 조정의 시간이든 확실한 분석 뒤에는 평온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델테크놀로지스는 차세대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필요한 통찰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보고서를 통해서 조직의 리더가 환경 업무 구성요소, 대면 소통과 회사에서의 역할과 워라벨 경영진과 직원들과의 신뢰 구축에 중심을 두고 있는데요.

구조적으로도 현대의 업무자들에 맞춘, 수평적 구조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단순 기술로도 그리고 그 기술을 만들어낼 직원들에 대한 전적인 믿음과 단순 한국적 시간에 대한 절대 값이 아닌 결과중심적인 업무 성과를 최고로 낼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을 집중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의 목적은 투자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