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미국 주식] 제너럴 일렉트릭 GE 산업기반 항공의료 기업분할

by Moins 2021. 12. 17.

안녕하세요, 정서적자유 경제적자유의 모인입니다.

제프리스의 Saree Boroditsky 애널리스트는 제너럴 일렉트릭의 기업 분할을 긍정적으로 평가 했으나, 현재 주가가 기대감을 모두 반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제너럴 일렉트릭은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반전을 보여주고 있는 종목인데요.

기업 분할이 발표되면서 포트폴리오 최적화의 효과가 가시화 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경영진은 2024년 내로 제너럴 일렉트릭이 항공, 에너지, 헬스케어 3개 기업으로 분할될 것이라고 예고를 했는데요, 당사는 이들 부문의 펀더멘털을 분석한 결과, 그 부문별합산(SOTP) 가치가 주가 100달러에 부합한다고고 밝혔습니다. 투자의견 보유 목표주가 100달러로 개시했습니다.

산업 기반 회사이고, 전력, 재성 에너지, 항공, 의료의 산업 부문과 캐피탈의 금융 부문을 운영 중인데요, 전력 부문은 에너지 생산과 관련된 제품 및 서비스로 발전, 산업, 정부 및 기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항공 부문은 상업용 및 군용 항공기 엔진, 통합 디지털 구성요소, 전력 및 기계 항공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고, 의료 부문은 영상, 디지털 솔루션, 환자 모니터링 및 진단, 의료기술 부문에 있습니다.

대주주 명단이 보이시나요? 각종 미국의 큰 기관들의 비중이 크게 들어간 것으로 보시면, 일반인들이 분석하고, 미래가치를 평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분석을 통해 가치를 가지고 투자를 한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현재 파월의 연임으로 대조정이 올 조짐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발표문 중 가장 큰 위험이 주식 시장이라고 얘기하며, 모든 것에 투기하는 시기에, 위험성을 경고 하였습니다. 기업은 미래의 가치로 거래되기에 실제로 존재하지도 않는다하며, 최근에 상장된 전기차 회사인 리비안, 루시드의 실적 없이 달성한 수조 원의 시총을 비판하였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투하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의 목적은 투자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